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옷 세일|바른생활 좋은칫솔 초극세모 선물세트
    소라 2020. 5. 29. 04:33

    구강,면도 바른생활 좋은칫솔 초극세모
    37% 4,900원에서
    3,0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3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른생활 좋은칫솔 초극세모 상품구매


    가격대비 칫솔 퀄리티도 좋고 만족스러운 칫솔입니다!!! | [구매이유]
    칫솔이 다 망가져서 구매하려고 보던중 이전에 사용해봤었는데 칫솔이 괜찮았어서 이번에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헤드크기: 자로 재어보면 약 2.5cm입니다.
    일반 칫솔들과 비교해보면 매우 작은 편은 아니지만 작다고 할 수 있어요. 엄청 작은건 아니고 일반 칫솔들과 비교해보면 살짝 작은데 이게 작아서 좋은점이 뭐냐면 이를 구석구석 닦을 수 있어요. 어금니 안쪽같은곳은 왕타칫솔이나 그냥 시중에 칫솔쓰면 구석까지 잘 안닦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 칫솔은 기울여서 닦으면 어금니 안쪽까지 시원하게 잘 닦이더라구요.

    칫솔헤드가 작아서 더 칫솔질을 많이 해야하긴 하지만 불편한건 못느꼈고, 저는 크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헤드가 더 작으면 더 구석까지 닦기는 좋지만 이도 많이 문질러야하고, 혀를 닦고 할때는 불편한데 크기가 적당해서 이, 혀 모두 만족스럽게 닦을수 있었습니다,

    -칫솔모: 상품표기란에 보면 부드러운 초극세모라고 되어있는데 진짜진짜 부드러운 초극세모라고 하기엔 조금 힘이 있어요. 그렇다고 뻑뻑한게 아니라 이가 딱 잘 닦일정도에요. 저는 칫솔모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적당히 힘이 있어야 치석도 잘 빼고 이도 잘 닦이거든요.

    칫솔모의 높이는 약 1cm정도 인데 칫솔모 높이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이가 깨끗하게 잘 안닦이는데 이 정도 높이가 딱 잘닦이고 좋았습니다,

    칫솔모가 초극세사임에도 불구하고 칫솔모가 엄청 잘 버려지지는 않아요.

    저는 보통 칫솔을 한 3개월 정도 되면 바꿔주는데… 3개월쯤 사용하면 칫솔 모가 살짝 돌아가는 그 정도 였어요.
    근데 이건 사람마다 좀 다른데….
    엄마는 이를 좀 세게 닦으셔서 한 2개월 정도 되니까 칫솔을 바꿔야겠더라구요.
    암튼 칫솔모는 적당하니 좋습니다,

    이 칫솔로 전복도 세척해서 먹어봤는데 전복도 깔끔하게 잘 닦이고 좋았어요. !!!
    잇몸이 엄청 약하신 분은 좀 더 약한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진짜 빡빡한 칫솔 원하시는 분도 다른걸 권합니다!

    -그립감: 그립감이 좋아요. 칫솔헤드부터 손잡이까지 길이도 여유로워서 입안구석까지 닦아도 손잡이에 안묻어요. 그리고 손잡이 부분에 고무?같이 붙어있어서 전혀 미끄럽지않아요.

    양치하다가 손이 탁 미끄러지만 입안에 부딪히면 피나고 그럴때도 있는데.. 이 칫솔로 칫솔질하다가 그런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제가….평소에 이를 거칠게 닦다가 칫솔로 잇몸을 쳐서 피가 종종 나곤해요) 아무튼 그립감은 얇고 가볍고 엄청 편합니다.

    -색상: 색상은 총 5가지. 그린. 오렌지, 퍼플, 핑크, 블루인데 칫솔 색깔이야 뭐 이딱는데 상관없지만 가족이 여러명이면 칫솔 색상이 같으면 가끔 자신의 칫솔인지 헷갈리는데 이 칫솔은 색상도 다양해서 우리가족 자기 칫솔 헷갈릴일 없겠네요.

    -가격: 가격이 대박이네요. 엄청 저렴하네요. 30개에 8330원 완전 대박이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물건 품질도 엄청 좋고 가성비 대박인 제품이네요.

    -포장상태: 포장은 쿠팡답게 깔끔하고 잘 포장되서 배송도 로켓처럼 빨리 배송해주셔서 잘 받았습니다


    초극세모 작은 헤드 좁은 치간 공략 가능 | •바른생활 좋은칫솔 초극세모 10개입
    •가격 : 2,900원

    ●구매이유

    2018년 12월초에 구입한 뒤 1년 2개월 만에 다쓰고 재주문합니다..

    미세모 아니면 잇몸서 피가나는 체질이라
    대형매장이나 다있오 등 온라인에서 여러제품 사용해봤지만 모두 불만족하다 바른생활 좋은칫솔 초극세모 사용한 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1.칫솔모가 말그대로 미세해 치간 칫솔질에 적합합니다.
    치간 사이에 찔러넣고 튕겨내 듯 양치질하니 아무리 좁은 치간틈도 잘 비집고 들어가서 속시원하게 긁어냅니다.

    2.부드러운 칫솔모가 잇몸 맛사지 하기에 최적입니다.
    거칠게 양치질 하다보면 실수로 잇몸을 긁어 상처를 내는 수가 많은데…이 칫솔은 그럴 걱정 전혀 란해도 됩니다.

    3.저렴한 가격 대비 품질이 양호한 편입니다. 10개가 2,900원이면 개당 290원이라는 얘긴데…정말 괜찮은 가격입니다.

    4.배송서비스 도착상태 모든게 최고입니다. 로켓배송도 감사한데 일찍 주문하면 새벽배송도 가능합니다.

    5.칫솔헤드도 작아서 깊은 곳까지 닦기 좋습니다.
    타사 칫솔이랑 비교한적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작았습니다.

    6.특히, 어금니 치간 및 앞니 아래위 치간 닦는데 최고입니다.
    초극세모이다보니 빈틈없이 치간 빈틈을 파고 듭니다.

    7.하지만 내구성은 약한 편이죠…칫솔모가 극세모이다 보니 2~3주 정도 사용하면 좌우로 벌어집니다.

    8.총10개인데 혼자서 1년 정도 사용 가능한 용량입미다

    9.색상은 5가지 2셋트…5인 가족이라면 자신만의 색상 선택 가능합니다.

    10.손잡이는 얇지만 탄탄해서 입안 깊숙하게 넣어도 이물감이 적은 편입니다.

    ●지인추천 재구매하실거냐 물으신다면…당연히 OK!!!


    가성비 최강! 설것이,청소,채소,과일 용도가 다양합니다 | 집에 사용하던 칫솔을 다 사용하여서 구입을했습니다. 이전에 다이소에서 2000원에 5개 들어있는 칫솔을 구매하여 사용하다가 다이소 가기도 귀찮고 가면 사람도 많아서 계산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려서 혹시 쿠팡에 주문해서 사용할 칫솔이 없을까 찾다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사용해보고 이번이 두번째 구매를 하였구요. 처음 사용할때도 잘 사용을 하여서 다시 한번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 최고의 가성비입니다. 보통 칫솔 하나에 천원에서 비싼건 이천원대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개당 이백원대이기 때문에 그냥 막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질이 떨어지는거 같지도 않습니다. 솔이 약한 칫솔들은 저같이 빡빡 닦는사람이 몇번 양치하면 솔이 다 너덜너덜해져서 못쓰게 되는데 이 칫솔은 솔이 강한편이라서 오래 사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강한솔만 찾아다니고 찾으면 그 제품만 쓰는편이거든요.

    그리고 칫솔형태는 머리가 작고 긴형태를 좋아하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형태입니다. 작은 머리로 구석진곳까지 양치질을 할수가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큰 칫솔 머리들은 입안에 들어가면 불편하기만하고 잘 닦이지도 않거든요.

    그리고 집에서 칫솔을 사용하는 용도가 매우 다양한데 아이에게 장난감으로 그냥 하나 주면 솔이 신기해서인지 잘 가지고 놉니다. 물고 빨고 던지고 잘 가지고 놀죠. 또한 청소를 할때도 아주 유용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아깝지도 않고 막사용해도 되고요.

    그리고 아이에게 먹일 채소 과일들을 닦을때도 칫솔을 이용하고요. 아이 장난감, 아기 식기류들을 닦을 때도 아주 유용합니다. 아기 용품들은 작아서 성인 손으로는 쉽게 구석구석 닦기가 힘들거든요.

    가성비 최강이고 용도도 여러가지로 사용할수 있는 칫솔이라 너무 맘에들고요. 양도 많아서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 ✺◟♪¸¸.•*¨*•๑•*¨*•.¸¸˒˒ʚ(ȉˬȉ⁎)ɞ˒˒¸¸.•*¨*•๑•*¨*•.¸¸♪◞✺

    안녕하세요 언제나 솔직한 상품평을 쓰는 김지영입니다^^
    《구입가 – 2900원》

    어떤 분들은 부러진다.. 별로다.. 이런 후기 있었던 거 같은데..

    아니요!!~~ 절대요ㅋㅋ

    아주 좋습니다
    10개니까 개당 290인데
    이 정도면 갓성비템 중에서도 [TOP of TOP] 이죠!!!!^^

    전 브라운 전동칫솔 중고로 내다팔고
    이 칫솔에 정착하렵니다~~~

    ■칫솔모가 자그마해서 어금니 및 사랑니까지 잘 닦이고요
    ■목젖 눌러 닫은 뒤, 혀뿌리 깊숙까지 닦습니다 (*웩 주의ㅋㅋ)
    ■칫솔대 안 부러짐 (그 분이 헐크인 듯)

    값 오를까봐 별 하나 뺍니다ㅋㅋㅋ
    강추
    강강추

    ■■■■■■■ 양치질에 대한 유익한 정보 ■■■■■■■
    칫솔질 후
    가그린 하면 치과 갈 일 없고!! 치실하면 장수함!!
    그리고 꼭 혀도 닦으시길^^

    ●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 유익하셨다면 <도움이 돼요> 한 번 꾸욱~ 눌러주세요^^

    .


    가성비 완전 꿀!! 작은 헤드+미세모=간편 | 갓벽한 가성비!

    원래 잇몸이 예민해서 평소에도 잘 붓고 조금만 양치질을 세게 하면 피가 잘 나요ㅠㅠ

    부드러운 칫솔 하나 사면 그래도 잘 썼는데,

    얼마전에 뉴스 기사를 보니까 칫솔을 1-2개월마다 한 번씩은 무조건 바꿔줘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4인 가족이 1-2개월마다 한 번씩 바꾸려고 생각하니

    칫솔값만해도 꽤 많이 나갈 것 같은 느낌이 ㄷㄷ..ㅠ

    저희 가족들 다 잇몸이 예민한 사람인터라

    쿠팡에서 가성비 좋게 쓸 칫솔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좋은칫솔 초 극세모가 5+5으로 10개에 3천원 안되게 판매하고 잇길래 구매해봣어요!

    우선 실제로 써봤을 때

    금색칫솔 같은 것보다는 살짝 덜 말랑거리는 느낌이고, 페리오에서 나오는 극세모랑은 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다른 칫솔들이랑 좀 달랐던 점은

    칫솔 머리? 헤드 부분이 작아요!

    쿠팡 판매페이지 보니까 2.5cm라고 하는데, 정말 작습니다..! 거의 아이들용같은 느낌이에요.

    헤드가 좀 작다보니 입안 구석구석 닦기에는 일반 칫솔보다는 좀 편했지만,

    어금니 칫솔처럼!! 어금니 안쪽까지!! 이런 느낌으로는 아니었습니다.

    어금니칫솔<<바른생활 좋은칫솔<<페리오 극세모<<일반칫솔

    이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칫솔 잡는 부분은 일반 칫솔이랑 비슷했으나, 아주 그립감이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냥 보통?!

    뭐 이것저것 감안하더라도 가장 큰 장점은 10개에 3천원도 안되는 가격!

    이만한 가성비인 극세모 칫솔을 찾아보기 힘든데 참 잘 산것 같아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

Designed by Tistory.